매일유업 상하목장, 봄방학 맞이 알뜰세트 선봬
일간스포츠

입력 2017.02.18 07:10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은 봄방학을 맞아 대표 인기 제품인 요구르트, 치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알뜰세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매일다이렉트는 상하 유기농 아기치즈와 유기농 요구르트 3종으로 구성된 상하목장 알뜰세트를 개별 구매 시 보다 약 15%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송비 없이 제공한다.

제품 구성은 생후 12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상하 유기농 아기치즈 18g 10매,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 5개와 베이비 요구르트 사과당근 85g 4개,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400g 1개이다.

또한 매일다이렉트에서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125ml 3종을 24팩 기준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아이들을 위한 멸균팩 전용 컵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상하목장은 오는 26일까지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상하목장 클린라벨 소문 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 내 함유 성분을 분명히 명시한 클린라벨 제품인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400g’의 게시물을 ‘#상하목장클린라벨’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합성첨가물 없이 유기농 우유 100%와 유산균만을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착한 요구르트를 알리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당첨자 총 2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2종,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85g 플레인, 사과&당근, 딸기&바나나가 포함된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상하목장 요구르트 400g’은 세계적인 유산균 L-GG, BB-12 와 100 % 유기농 우유로만 만든 무첨가 요구르트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불경기 자녀들의 간식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에 유기농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상하목장은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안심 먹거리 생산과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