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레전드’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
일간스포츠

입력 2017.03.04 06:00

웹젠은 PC MMORPG ‘뮤 레전드’의 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2일 ‘뮤 레전드’의 티저 사이트 운영을 시작하면서 HD화질의 ‘시네마틱 영상’을 처음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모집 이벤트를 시작했다.

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고, 23일부터 공개 테스트가 시작된다.
 

HD화질의 ‘뮤 레전드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해 11월 개최된 ‘지스타2016’ 당시 가로 12m 규모의 ‘대형 파노라마 영상관’에서 현장 방문자에 한해 상영돼 관심을 모았다.
 
홈페이지 등에서 처음 일반에 공개된 3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은 ‘뮤 레전드’ 게임시나리오를 요약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영화를 보는 듯한 그래픽과 사운드 후반작업을 거치며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해당 영상에서는 공개테스트 시작 후 업데이트되는 신규클래스 ‘엠퍼사이저’의 모습도 티징 형식으로 등장한다.
 
웹젠은 공개테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4개 클래스(다크로드·워메이지·블레이더·위스퍼러)의 소개 영상도 공개했다. 각각의 소개영상 모두 HD화질의 시네마틱 영상과 클래스별 게임플레이 및 전투 영상을 조합해 제작돼 ‘핵앤슬래시’ 사냥의 재미를 보여준다.
 
2017년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선보이는 ‘뮤 레전드’는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PC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의 손맛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웹젠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뮤 레전드’의 공개 테스트 시작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의상(7일)’을 지급한다.

또 ‘뮤 레전드’의 시네마틱 영상을 본인계정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