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게임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
일간스포츠

입력 2017.03.24 06:00

NHN픽셀큐브는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프렌즈팝: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로 1레벨부터 새로운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신규 월드 ‘타임월드’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월드는 기존 월드인 ‘리얼월드’와는 시간, 계절 등이 다른 시점에서 진행되는 평행 퍼즐세계로, 프렌즈숲, 여름해변가, 현대도시 등 리얼월드에서 즐겼던 지역과 동일한 지역을 1레벨부터 다시 경험하게 된다.

공간은 같지만 시점이 다른 세계이므로 차별화된 스테이지와 미션이 주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리얼월드에서는 고레벨 이용자들만 즐길 수 있었던 새로운 미션들이 초반부터 등장해 저레벨 이용자도 신규 미션을 경험할 수 있다. 리얼월드와는 달리 스테이지별 클리어해야 하는 미션의 수가 늘어나 강력한 두뇌싸움이 필요하다.

또, 타임월드에서는 타임월드 전용 하트가 추가되어 이용자는 리얼월드와 타임월드를 오가며 하트 걱정 없이 더욱 오랜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타임월드는 프렌즈팝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하단의 ‘타임월드’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프렌즈팝은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삼성 냉장고, LG 슈퍼울트라 HD TV 60인치, 다이슨 무선청소기·헤어 드라이기·냉온풍기 등의 현물 상품과 루비, 프렌즈 뽑기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