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13일까지 사전 테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17.04.07 15:17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3일까지 총 7일간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만 참여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는 오픈형으로 진행되어 구글플레이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특별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BJ들의 방송은 로이조, 보겸, 이상호, 롤선생, 이호진, 팡이요, 우레, 지코, 갱제, 꿀탱탱 등 인기 게임 BJ 10명이 참여해 펜타스톰에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BJ들이 펼치는 사전 테스트의 상세 방송 일정은 브랜드 사이트 내 안내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공식카페에 일러스트와 웹툰 등을 펜아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부분별 우수 아티스트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내가 바로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후기 작성 후 공식 카페 내 공유하면 부분별 테스트 후기왕을 선정하는 ‘테스트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와 홍보 영상 제작 후 SNS나 커뮤니티에 등록 후 링크를 공유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내가 바로 SNS 스타 이벤트’도 진행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