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워오브크라운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7.04.27 07:00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수집형 전략 RPG에 택틱스 전략 요소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200여 종이 넘는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고, 불·물·나무·빛 등 캐릭터 속성과 상성 관계를 이용한 전투 배치와 3D 쿼터뷰 시점의 고저차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가 뛰어나다. 실시간 PvP 모드가 탑재돼 이용자 간 대결도 가능하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몬스터:최종병기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전투 시 도·궁·봉·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 경기장을 통한 이용자 간 1대 1 전투와 각 지역의 수문장을 지키거나 쓰러뜨리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트를 제공한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원스토어→게임)
 

월드오브택틱스

넥스트플로어가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RPG. ‘한니발’, ‘아서’ 등 400여 종의 캐릭터 스킬 발동 조건을 이용자가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전략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던전 모드’,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등의 콘텐트를 제공한다. 게임 내 밸런스 조정으로 이용자의 캐릭터 활용 폭을 강화, 원작(나이츠오브클랜)보다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해졌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애플 앱스토어→게임)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