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일간스포츠

입력 2017.05.16 16:32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16일 기존 서초 서비스센터를 기존 서초구 서초동에서 양재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하는 서초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강남순환고속도로, 그리고 과천-의왕간고속도로 등 접근이 용이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양재동의 대형 마트가 위치한 상권 근거리에 있어 고객들에게 향상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9990㎡ 연면적의 4층의 건물로, 1층에는 접수실, 고객휴게실, 일반 경정비 및 세차장이 있다. 2층에는 일반 중정비, 3층에는 판금 도장 수리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총 41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15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마이스터모터스는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내달 30일까지 서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TV, 블루투스 스피커, 폭스바겐 정품 차량용 옷걸이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6개 전시장 (강남 대치, 강북 미아, 마포 신촌, 목동, 서초, 한남) 과 경기, 인천지역 2개 전시장(인천, 부천)의 총 8개 전시장과 서울 5개 서비스센터(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와 인천지역 2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 인천 신흥)의 총 7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