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알라딘 공식 입점…단독 프로모션
일간스포츠

입력 2017.05.26 22:17


G마켓은 오는 6월 4일까지 알라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알라딘을 비롯해 6개 서점의 전 상품에 대해 추가 15% 카드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롯데, 현대, KB국민카드 사용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시 할인을 즉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 표지의 ‘TIME Asia’, 한국 여자들의 육아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82년생 김지영’, 인기 그림작가 백희나가 보여주는 마법의 ‘알사탕’ 뿐만 아니라,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잠’ 시리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알라딘 추천 도서 중 2권 이상 구매 시 특별 굿즈를 각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굿즈의 종류는 총 5가지다. 나무형 디자인 ‘USB 메모리’, 문학 작품을 모티브로 한 ‘토트 보냉백’과 ‘크로스백’, 책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쿠키 트레이’, 마리몬드 패턴이 프린트 된 ‘스프 머그’ 등이 있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게 알라딘 오프라인 중고매장 이용권을 30% 할인 판매한다. 1만원권을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알라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