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8일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승격강등전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5.26 11:31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HGC) 코리아(이하  HGC KR) 승격강등전’을 27일과 28일 양일 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HGC KR 승격강등전은 오픈 디비전 상위 성적을 거둔 두 개 팀과 HGC 정규 시즌에서 하위 성적을 거둔 두 개 팀이 맞붙는다.

도전자에게는 HGC 리그라는 더 큰 무대로 올라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방어자에게는 반드시 승리를 거둬 HGC 리그에 남을 저력이 있음을 증명해야 하는 자리다.

각 경기는 7전 4승 단판으로 열리며 승자는 다음 HGC KR 정규 시즌의 일원으로 승격된다.
 

이번 승격강등전에는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1위 팀 Rrr이 HGC KR 7위 Team BlossoM과 맞붙으며, 오픈디비전 플레이오프 2위 팀 Cluster UNBALANCE가 HGC KR 8위 Raven과 만나 맞대결을 펼친다.
 
승격강등전은 27일, 28일 각각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원하는 팬들은 현장 관람할 수 있다.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트위치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온라인 중심의 통일된 리그 구조로 상반기 시즌과 플레이오프를 마무리하며 순항 중인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은 전세계 상위 팀들이 모두 모여 실력을 겨루는 미드 시즌 난투 및 HGC 파이널 등 연말까지 바쁜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