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 포인트 적립도…SKT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06.15 18:33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에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으로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을 분석, 사용 빈도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는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예스24, 티켓몬스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웹·모바일)에서 이용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T멤버십 두툼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