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커피인더카툰’, 울산산하점 그랜드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17.06.22 10:21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커피인더카툰’이 6월 16일 울산산하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피인더카툰은 만화방과 카페가 결합된 새로운 콘셉트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코믹, 순정, 로맨스, 웹툰, 마블, 소설, 잡지 등 다양한 장르의 도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음료 및 베이커리, 식사메뉴 등으로 전 연령층에게 각광받는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토굴형, 좌식형, 빈백(Beenbag)소파형, 넓은 평상형, 테이블형 등 고객이 원하는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해 편안한 공간으로 데이트코스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커피인더카툰 울산산하점은 오픈과 동시에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매장 방문 시 홍보 전단지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해당 이벤트를 7월까지 연장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커피인더카툰 울산산하점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 기억력, 집중력 향상 등의 촉감놀이 효과가 있는 편백나무 칩으로 채운 편백룸이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할 장소를 찾는 부모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커피인더카툰 관계자는 “커피만 파는 카페창업시장이 포화되어 카페창업의 돌파구가 될 수 있는 이색 카페 창업아이템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만화까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점주님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점포개발, 상권분석, 인테리어 개발 및 시공, 오픈 홍보물 패키지(에어간판, 현수막, 홍보전단지)까지 가맹본부는 폭 넓은 창업 혜택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한 4無정책 (로열티 평생 면제, 가맹비 면제, 물품 보증금 면제, 교육비 면제)을 비롯해 커피머신 및 집기 풀세트 무상지원 등 합리적인 만화카페 창업비용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만화방창업 커피인더카툰의 자세한 내용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준정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