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판매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06.30 10:47


SK플래닛 11번가는 올 여름 출시를 앞둔 인기 PC게임 최신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를 30일부터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오는 8월 15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디지털코드를 1만6500원에 판매하고, 블리자드 게임 아이템 이용권, 마우스패드, 엽서 등이 포함된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2만9800원에 3000개 선착순 판매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지난 1998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 버전이다. 게임 제작사 블리자드가 4K UHD, 와이드스크린 호환의 그래픽 업그레이드, 한국어 등 다국어 지원, 사운드 업그레이드 등의 기능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출시한다.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8월 14일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하면, 게임 내 적용 가능한 종족별 ‘본진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컴플리트 팩 초회판’에는 ‘본진 건물 스킨’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리자드 인기 게임의 아이템 이용권, 게임 이미지가 인쇄돼 있는 마우스패드, 게임 원화가 그려져 있는 엽서, 게임 스토리가 담긴 책자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 3월 제작 발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블리자드 샵’ 또는 11번가에서 온라인 사전구매가 가능하며, 11번가에서 구매 시 별도 블리자드 계정 없이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할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멤버십 쿠폰 등과 결합해 11번가만의 합리적 혜택도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된다.
 
11번가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판매를 기념해, PC 또는 모바일 웹 및 앱에서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SCV’, ‘프로브’, ‘드론’ 등 일꾼 유닛으로 미네랄 광물을 채취하면 추첨으로 ‘컴플리트 팩’, ‘OK캐시백 5,000포인트’, ‘OK 캐쉬백 100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SK플래닛 11번가 김문웅 비즈본부장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작을 11번가가 국내 온라인몰 중 유일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11번가만의 색다른 마케팅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상품들로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은 11번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검색해 구매하면 되고, ‘디지털 코드’ 숫자가 오는 8월 14일까지 구매자에게 전송되며, 블리자드 계정에 등록해 게임을 즐기면 된다. ‘컴플리트 팩 초회판’은 오는 8월 7일부터 우편으로 일괄 발송된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