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 스마트밸리' 비지니스 환경에 최적화돼 관심
일간스포츠

입력 2017.07.04 11:52


서울 역세권을 누리는 최적의 입지에서 비지니스에 특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 스마트밸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5호선 강일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잠실에서 10, 강남과 수서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우수한 서울 역세권을 자랑한다. 특히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연결되는 상일 IC 1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의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수도권 동부 테크노밸리의 최대 업무단지 중심에서 누리는 원스톱 비지니스 역시 하우스디 스마트밸리가 분양 인기를 끄는데 핵심적인 요소이다. 인근에 삼성엔지니어링, 강동첨단업무단지 등 10여 개의 업체가 입주해있어 상주인원만 약 2만 명에 달하며, 최소 10만 여명 이상의 상주인원이 추가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지하 4~지상 10층 규모로 구성되는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오피스 입주자들의 업무효율을 위한 스마트한 설계로 각광받고 있다. 지하 3층의 경우 원스톱 비지니스를 위해 호실 앞까지 화물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으며, 지하 2층은 물류이동 접근성을 고려한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화물차 입차 또한 가능하다.
 
오피스 입주자들의 특성을 반영한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만의 혁신적인 공간 설계도 주목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면적만큼 섹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5.1m의 높은 층고로 쾌적하고 개방감 있는 다양한 업무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 호실 테라스 설계로 채광 효율을 높였다.
 
에너지와 관리비를 절감하는 이코노믹 시스템 역시 오피스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전력 자동 차단기능으로 전력의 손실을 방지했으며, 일괄 자동 소등으로 에너지 절감에 신경을 썼다. 또한 이중유리로 단열 및 소음방지 기능을 더했으며, 방문이 필요 없는 원격 검침시스템과 단계별 CCTV로 철저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근무자들의 업무피로를 풀어주는 친환경 특화설계 역시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만의 특장점이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의 선큰프라자 설계로 채광, 환기 등의 쾌적한 지하 환경을 제공하며, 옥상에는 하늘정원을 조성하여 휴식공간은 물론 자연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볼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지상 1층에 T-PLAZA를 배치해 휴게공간 및 입주자의 편의성을 확보했으며, 로비에는 호텔식 비지니스 라운지를 조성해 품격을 높였다. 한편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입주부담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금융지원과 세제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를 분양 받아 취득한 경우 취득세의 50%, 재산세의 37.5%를 감면해주고 있으며, 최대 70~80%까지 장기 저금리 융자 혜택을 보장한다.
 
하남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58-2에 위치해있다. 김정한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