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창립 37주년 기념 감사대축제 시작
일간스포츠

입력 2017.07.28 14:42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창립 37주년을 맞아 마리오아울렛의 1,2,3관 및 온라인 몰에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창립 37주년 기념 첫 주 특별가격전을 진행한다.

2관과 3관 사이에 위치한 마르페광장에서는 여성의류, 잡화, 캐주얼 등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 행사가 개최된다.

코데즈컴바인 의류 및 언더웨어 종합전에서는 티셔츠가 1만원, 원피스 2만원, 아우터 3만원에 선보인다. 코데즈컴바인 언더웨어는 전품목 1+1 행사와 함께 브라/팬티 단품 3개가 1만원에 판매된다. 소다는 남녀 특가상품을 3만 9천원에 준비했으며, 잭앤질, 헨어스, 뉴에라 등은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명품브랜드 대전’도 3관 11층에 마련됐다. ▲프라다 비텔로 다이노백 149만원, ▲맥케이지 구스다운점퍼 99만원 대, ▲페라가모 남성벨트 31만원 대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역시즌 특가 및 추가 쿠폰 증정 행사가 마련된다. 소다, 리틀밥독 등은 최대 2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레니본은 여름 시즌오프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며,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인기 신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국내 최초 도심형 아울렛으로 탄생한 마리오아울렛이 벌써 서른 일곱번 째 생일을 맞이했다.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함의 의미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최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