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청춘 응원하는 레이셀 캠페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8.25 11:23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이지민)는 ‘세상의 시선에 도전하다’라는 주제로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현정 화가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나만의 자신감을 가지고 세상의 시선에 도전하다’라는 메세지로 지난 5월 공개됐던 바슈롬 모델 크리스탈 CF 영상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됐다. 
 
타인의 시선과 평가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소통하는 화가로서 솔직하고 위트 있는 화풍의 김현정 작가 본인의 모습을 담았다. 김현정 작가는 편견 섞인 세상의 시선에 당당하게 도전한 자신의 이야기를 많은 또래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세상의 시선에 도전하다’는 바슈롬코리아가 진행하는 바슈롬 컬러렌즈 레이셀 캠페인으로 세상의 잣대 또는 시선에 개의치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20대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바이럴 영상을 포함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바슈롬과 영상 콜라보를 진행한 김현정은 동양화를 기반으로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운 내숭녀의 발칙한 모습을 그린 '내숭 이야기' 시리즈를 통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 2017 Asia)에 선정되기도 했던 그녀는 자신만의 시선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고 성장했던 경험을 이 캠페인을 통해서 전하고 있다.
 
바슈롬은 김현정과 함께 레이셀 렌즈를 착용하는 내숭녀 작품을 공개하는 등 20대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3포세대라 칭해지는 힘든 20대들에게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꿈을 향해 도전하라는 지지를 보내고 싶어 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워너비 아이돌에서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크리스탈을 필두로 한국화가 김현정, 크리에이터 로서 새로운 길을 찾는 밤비걸(심정현) 등 멘토단을 구성해 20대를 응원하는 레이셀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슈롬은 바슈롬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레이셀 렌즈를 구입할 경우, 행사 안경원을 통해 ‘바슈롬 레이셀 X 김현정 여행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바슈롬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