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전함제국 for kakao’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7.08.31 07:00


전함제국 for kakao
게임펍이 선보이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철저한 고증으로 탄생한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실제로 일어난 유명 해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등의 콘텐트가 준비돼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카오스마스터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유명 AOS(적진점령) 게임인 ‘카오스 온라인’의 IP(지적재산권)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카오스의 영웅들을 수집·육성하고 원작의 장점인 치열한 심리전과 전략의 승부가 펼쳐지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빛의 계승자
게임빌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수집형 모바일 RPG. 화려한 그래픽으로 액션성 높은 전투를 구현했으며 방어형·공격형·지원형 클래스와 5가지 속성을 통한 전략적인 묘미도 강점이다. ‘방사형 월드맵’을 지원해 단방향 진행 방식과 다르게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