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 출시로 제품 라인업 강화
일간스포츠

입력 2017.09.07 17:36


한국야쿠르트가   구미젤리 제품 라인업 강화 를 위해 상큼한 사과 맛의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 ’을 새롭게  출시 했다고 밝혔다.
 
야쿠르트맛  이은 두 번째 제품인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 은  하루치   소포장으로  제작돼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며  젤리  모양에 미키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한   특징이다.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   한 팩에는 아연 8.5mg가  함유  있다. 한 팩을 섭취할 경우 하루치  아연  권장량  충족할 수 있다. 아연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고시형으로  인정받은 원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과 필수 비타민 12종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구미젤리는 사탕이나 과자보다 칼로리가 낮고  식감이  좋아 인기가 높다” 면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기능성 젤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 사과맛 )’는 5팩들이 번들 1개에 5,000원이다.  대표전화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도   구입할 수 있 다.


[이승한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