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빠른 레벨업 가능한 ‘스피드 서버3’ 사전예약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9.16 06:00

웹젠은 PC MMORPG ‘뮤 레드’와 ‘뮤 블루’의 스피드 서버 시즌3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14일부터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이벤트 사이트를 열고 스피드 서버 시즌3 이용 희망자들을 위한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3은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5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로 오는 21일부터 10월 26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선행 캐릭터 레벨업 조건이 붙은 마검사·다크로드·레이지파이터·그로우랜서 등 2차 캐릭터들도 제한없이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는 회원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레벨 달성에 따라 최대 +15 강화된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은 오는  28일까지 스피드 서버3의 사전가입을 진행한 회원 전원에게 캐릭터의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각각 높여주는 '정복자의 날개(3일)'와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뮤 온라인'의 특화 서버인 엘도라도를 대상으로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