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AK플라자 분당점에 2호점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17.09.23 07:00


AK플라자는 경기 분당점에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가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 1호점을 오픈 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AK플라자 분당점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에이지 20’s는 2012년 11월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로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후 2013년 9월 출시한 ‘에센스 커버팩트’의 성공에 힘입어 출시 4년 10개월 만에 누적매출 3000억원 달성을 이뤄낸 화장품 히트 브랜드이다.

특히 에이지 20’s의 스타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독특한 제형으로 눈에 보이는 촉촉함은 물론 피부 속의 보습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출시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에이지 20’s의 색조화장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비롯해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코렉팅’, 수분케어 라인인 ‘워터 코렉팅’등 다양한 기초케어 라인도 함께 판매한다.

또한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에이지20’s 입점을 기념해 9월24일까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샘플 증정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모녀팩트, 인생팩트 등 SNS에서 수많은 수식어를 낳은 에이지20’s는 태그온뷰티에서도 여성 소비자의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제는 정식 화장품 매장에서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