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참다한홍삼, LA 1호점 개설…“미국에도 전체식 바람”
일간스포츠

입력 2017.10.16 16:31


전체식 홍삼 대표 브랜드 ‘참다한 홍삼’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로스앤젤레스(LA)에 직영 1호점을 오픈해 화제다.

참다한 홍삼의 이번 직영점 오픈은 미국 내에서 첫 번째로 이루어진 것으로, 웨스턴과 9가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매장이 위치해 있다. ‘참다한홍삼 프리미엄’, ‘참다한홍삼 프리미엄 스틱’을 비롯하여 ‘참다한 홍삼정’, ‘참다한 홍삼차’ 등 다양한 참다한 홍삼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몰 참다한홍삼 USA를 통한 판매도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11월에는 조지아 주 애틀란타(Atlanta) 스와니에 미국 2호점을 열 계획으로, 현재 미 전역을 대상으로 가맹점도 모집하고 있다.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미국 내 소비자들에게도 참다한 홍삼이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지역에 직ㆍ가맹점이 설치돼 해외 시장에 우리 홍삼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다한 홍삼은 미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권은 물론 유럽 권 진출도 활발히 추진 중이다. 지난 2015년 중국 베이징에 직영점을 오픈한 데 이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과도 제휴를 맺은 바 있다.

[강문주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