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아키에이지 비긴즈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7.10.26 07:00


아키에이지 비긴즈
게임빌이 엑스엘게임즈과 함께 유명 PC 온라인 게임인 ‘아키에이지’의 글로벌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수집형 모바일 3D MORPG. 25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이 게임은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 원작의 약 2000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한 차원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모바일 게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플립형 전투 방식’으로 역동적인 전투 액션과 화려한 콤보 연출의 타격감을 제공한다. ‘영지전’, ‘실시간 레이드’ 등 강력한 전투 콘텐트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PC 원작에서 볼 수 있던 32종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고, 원작의 인기 콘텐트인 하우징·낚시·무역 등 생활형 콘텐트도 스마트폰 특성에 맞춰 담아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씰 모바일

퍼니글루가 선보이는 모바일 RPG. ‘꾀돌이’로 대표되는 원작(씰 온라인) 특유의 엽기적이고 코믹한 몬스터부터 낚시와 잠자기, 콤보와 BGM 등 향수를 자극할 콘텐트가 준비돼 있다. 모험단과 자유롭게 사냥할 수 있는 오픈 월드 시스템부터 원작 본연의 커뮤니티를 계승한 길드 및 길드 던전 시스템 등도 경험할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애플 앱스토어→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넥스트플로어가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레이드 콘텐트인 '데빌라이브'를 오는 11월 7일까지 오픈한다. 이번 레이드를 통해 5성 ‘아리아’ 및 ‘비너스’ 등 걸그룹 콘셉트로 구성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넥스트플로어는 25일 게임 내 최상위 콘텐트인 ‘온천’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11월 8일 업데이트를 예고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