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망과 생활 인프라 갖춘 '아산 배방 우림필유' 공급
일간스포츠

입력 2017.11.21 14:48



교통망과 학군, 생활인프라를 갖춘 아산 배방 우림필유가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산 배방 우림필유 아파트는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최고 24층 높이의 총 19동 1750세대로 구성되며 소형 876세대를 1차로 공급한다. 특히 3.3㎡ 당 575만원대로 공급하고 발코니확장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SRT 천안아산역 개통으로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진 아산시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전철 1호선 배방역과 인접해 있다. 또 21번 국도, 45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천안아산고속도로(예정), 배방-탕정간도로, 배방-음봉간도로 등 빠르게 연결되는 광역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배방 초·중·고교, 아산북수초, 모산초, 모산중(예정)이 있고 단지 내에 아이들의 감성과 인성을 높여줄 오감 어린이놀이터와 테마광장이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지어지는 대규모 월천체육관(수영장)과 아산터미널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 배방복합행정시설, 이마트, GS마트, 시립도서관, 대형 병원, 우체국, 농협, 기업은행 등 편리한 원스톱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배방산과 화룡천, 창터 도랑천 등이 인접해 있다.
 

특히 아산 배방 우림필유는 아산 지역 최초로 SK텔레콤의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이 구축됐다. 주민은 단지 내를 걸으면서 자유롭게 와이파이를 이용하고, 보안등과 CCTV가 합쳐진 스마트 보안등으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다. 또 밖에서도 가스, 보일러, 조명, 가전제품을 제어하고 집 안에선 음성으로 가전제품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첨단 스마트 아파트 단지다.
 

단지 주출입구에는 문주를 설치해 배방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하며 일조량과 채광을 고려한 4-Bay와 공간 효율성을 위해 다용도실 등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통풍을 고려한 전세대 남향위주 및 판상형 구조로 단지가 배치되며 각 동별 거리가 넉넉하고 규모가 다른 공원형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골프연습장과 헬스센터, 맘스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신도시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 삼성 나노시티 등의 개발 이슈와 대규모 삼성디스플레이 OLED 공장 건설 중으로 유입인구가 늘고 있고, 공급 가격도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준정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