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와치 "삼성 기어 스포츠 출시 맞춰 디자인 업그레이드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11.21 17:07


다양한 페이스를 제공하는 워치페이스’(Watchface)가 스마트워치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인 가운데, 유망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 ‘샘트리’(Samtree)의 ‘샘와치’(SamWatch)가 삼성 Gear Sports 출시에 맞춰 기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스타일과 기능을 고려한 다양한 워치페이스는 스마트워치에 대한 만족감과 편의성을 높이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클래식한 워치페이스, 전자시계 느낌의 워치페이스, 스텝이나 심박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까지 10가지의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켰다는 평가다. 깔끔한 수트에 무리 없이 어울리는 클래식한 워치페이스부터 스포티한 느낌이 강조된 전자시계 콘셉트의 워치페이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고려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2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삼성 기어 워치페이스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샘트리(Samtree)의 샘와치(SamWatch)는 삼성에서 판매 중인 기어S2(GearS2), 기어S3(GearS3)와 호환되며 SamWatch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기어FIT2(GearFIT2) 페이스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출시된 Gear Sports에도 적용된다.

 
샘와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욕구를 고려한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고객들이 늘 새롭고 익사이팅한 느낌으로 스마트워치를 즐길 수 있도록 워치페이스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샘트리’(Samtree)는 오프라인에서 쿠폰북 증정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샘와치’(SamWatch) 워치페이스는 갤럭시앱스(GalaxyApps)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김지환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