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인기 롱패딩 등 '겨울패션' 최대 70% 할인
일간스포츠

입력 2017.11.27 14:40


G마켓은 다음 달 3일까지 ‘2017 겨울 정기세일’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인기 패션·뷰티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할인쿠폰 및 데일리 특가딜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는 총 3개의 관으로 분류돼 있다.

먼저 ‘브랜드 패션관’에서는 지오다노 롱패딩·폴햄 롱패딩·보니알렉스 코트·엘칸토 부츠 등 인기 브랜드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지오다노 롱다운패딩’은 19만8000원에, ‘엘칸토 부츠’는 5만9400원에 각각 판매된다.
 
‘패션 스토어관’은 소호 및 탑셀러의 인기 패션 잡화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톰앤래빗·립합·바닐라슈·단골언니·올리고진·잭앤질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스토어관 제품의 경우 전용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트렌드 의류 인기샵’ 제품은 15% 할인쿠폰을, ‘잡화 인기샵’ 제품에는 20%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뷰티 코스메틱관’에서는 인기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레알파리·메이블린뉴욕·키스미 등의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오리진스 앰플크림·토니모리 클리어런스·이자녹스 컨실링 쿠션 X 황나현 작가 리미티드 에디션 등은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데일리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에 파격 할인 상품들을 공개한다.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 전고객 대상 제공되는 ‘누구나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2017년 G마켓 첫구매 고객이라면 ‘첫구매 30% 할인쿠폰’을 활용해 1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겨울세일도 G마켓’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따뜻한 옷을 장만하거나 보습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G마켓 전체 패션∙뷰티 유관부서가 총 동원된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 준비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