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경강선 이천역 역세권에 공급
일간스포츠

입력 2017.11.28 12:23


2017
년  6 월  주택법  개정 에 따른 조합원 공개모집 신고 및 공고 아파트인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가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에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  일동   58 번지에 짓는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는  주택법이  개정에 따른 조합원 공개   모집신고 및 공고 아파트다. 이렇다 보니 높은 사업 안정성 확보는 물론 성남에서 경기 광주, 여주까지 이어지는 경강선의  역세권 단지로 꼽힌 다.

 
뿐만 아니라 단지가 들어서는  중리신도시 는 이천시  중리동 중리택지개발지구와   이천역  일대  역세권지구까지  들어서는 총 7천여 세대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노후 주택이 많은 이천시에 공급되는 만큼 지역 내  새아파트 대기수요가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에 모일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는 매년 시공능력평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도급 약정을 체 결한 만큼 지역 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4bay구조와 S타입 등 혁신적인 공간 및 특화설계도 관심을 모은다. 먼저 중소형 평형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공간 효율성 및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여기에 약 40~48㎡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S형은 3면 발코니로 구성되고 74형은 거실 전면에 
비확장  추가 발코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84S형은 5룸 공간설계를 제공하는 등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단지설계로 각 주동 1층에
  호텔식  라운지( 휴식과  예술품)를 조성해   특별한  공간 으로  제공하고 대규모  센트럴 광장과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 이 조성돼  주거  쾌적성을  높였 다.
 

단지 내 
컬처센터 (예정), 스포츠 센터,  에듀케이션  센터(예정) 등 테마 별 조성되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먼저  컬처센터는 멤버스  카페,  키즈카페 파티룸 ,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카페 등  입주민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피트니스, 사우나 등으로 조성되는 스포츠센터에서는 맞춤 취미활동이 가능하다. 


에듀케이션  센터에서는 남녀 각 약 180석의 독서실(총 360석 규모),  자습실 ,   렉쳐룸  또한  방음시설을 구비한  7 개의 악기연습실 이 갖춰진다.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는 지하 3층~지상 30층, 7개 동, 총 84 7 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60 ~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
 

이정호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