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7.12.01 21:23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국 각지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 게임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인천·천안 등 5개 지역에서 각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릴 총 5개 PC방은 ‘에브리웨어 배틀그라운드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추천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파티는 15일 인천 및 16일 천안에서 각각 열린다. 참가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장소와 시간을 확인한 뒤 6일까지 신청해야 하며, 당첨 여부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행사 당일,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치킨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또 인기 스트리머들을 초청해 특별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 프로모션도 동시에 실시한다. 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가 열리는 15일과 16일 서울과 천안 지역 내 PC방을 각각 방문해 이용자들에게 마우스 패드와 스마트링, 음료수 등을 준다.
 
세 번째부터 마지막 다섯 번째 파티와 엔젤 습격 사건이 열릴 지역과 장소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