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 프로모션…상담문의 대폭 증가
일간스포츠

입력 2018.02.05 10:58

[사진= 요거프레소 리뉴얼 인테리어가 적용된 매장 내부사진]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인테리어 리뉴얼을 기념해 인테리어 비용 절반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올해 초부터 한 번 오면 또 오게 되고 한 번 앉으면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지난 해부터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오랜 기간 고민한 인테리어 리뉴얼을 선보였다.
 
흰색의 포인트 컬러와 원목을 적절하게 조화를 시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점주와 고객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이번 인테리어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상담 신청을 한 후 매장 오픈을 결정한 15명에 한해 인테리어 비용 180만원(3.3㎡)의 50%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20평 이상의 카페 개설을 생각하고 있는 창업자라면 가맹비와 교육비, 물품보증금 지원을 포함해 최대 3,300만원까지 본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미 프로모션 소식을 미리 접한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올해 카페 창업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2005년 첫 매장을 오픈 후 매달 신선하고 창의적인 신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레드오션 중저가 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확보하며 10년 이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