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8.03.08 08:00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
그라비티가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커뮤니티를 강조했으며, 흥미로운 시나리오 퀘스트, 모험 수첩, 진화된 펫 시스템 등은 원작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담았다. 오는 14일 구글과 애플 양대 앱마켓에서 정식 출시된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이사만루2018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한다. KBO 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 모드부터 이용자 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다. 이달 말 신규 및 레전드 선수카드 추가는 물론이고 너클볼 등의 구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정상대해전
모바일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현존했던 100여 종의 다양한 항공 모함과 실감나는 200여 종의 각국 최첨단 헬리콥터·전투기·폭격기 등을 구현했다.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일일 및 퀘스트 미션’, ‘긴급 미션’과 연맹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뮤다전’을 비롯해 ‘국경 지역’, ‘세계 보스’ 등 다양한 콘텐트를 갖췄다. 또 게임 내 번역이 가능한 채팅방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게임 전략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애플 앱스토어→게임)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