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018' 더 리얼하게 변신
일간스포츠

입력 2018.03.17 06:00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24일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이사만루2018’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코치 시스템과 너클볼, 너클 커브, 스플리터 등의 구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코치 시스템을 통해서는 보다 다양한 조합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됐으며, 작전권 스킬 등을 통해 승부의 반전을 기대할 수 있는 짜릿한 역전승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만루에서의 끝내기 및 헛스윙 등 실제 야구 게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모션도 추가해 ‘이사만루2018’ 특유의 리얼함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박세웅, 한동민, 하주석 등 특이 폼 선수들의 고유 모션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달 중 94~96년도 신규 선수 카드와 정민태, 이상훈 선수는 물론 우즈, 호세, 테임즈 등 신규 레전드 선수 카드도 추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018’의 이번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출석만 해도 원하는 구단의 오버롤 90이상 선수팩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사만루2018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다. 

이용자 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았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