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톡] 삼성전자 무풍 에어컨 슬림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8.04.30 07:00


삼성전자, ‘무풍 에어컨 슬림’ 출시
 
삼성전자가 직바람 없는 ‘무풍 냉방’ 기술에 심플한 디자인을 접목한 ‘무풍에어컨 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3중 바람 날개’를 적용해 초강력 회전 냉방으로 희망 온도에 빠르게 도달시킨 후, 약 22만5000개의 ‘마이크로홀’로 냉기를 균일하고 은은하게 전달하는 ‘무풍 냉방’ 모드로 전환된다. 특히 전 모델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며 ‘무풍 냉방’ 모드일 때는 일반 모드와 비교해 최대 80%까지 전기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다. 출고가는 벽걸이형 무풍에어컨 제품이 포함된 홈멀티 세트 기준 199만9000~234만9000원이다.

옥션·G마켓, '어벤져스 풀백카' 국내 독점 판매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풀백카 시리즈'를 국내서 독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최근 개봉한 영화 '마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버전의 풀백카(뒤로 당겼다 손을 높으면 앞으로 나가는 장난감 자동차)로 이베이코리아에서만 50% 할인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노스 ·아이언맨·아이언 스파이더·로켓라쿤·그루트·캡틴 아메리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 뉴욕 감성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 오픈

배스킨라빈스가 강남구 신사동에 그래피티 모티브 컨셉트의 스토어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을 열었다. 이 매장에서는 '싱글캔', '아이스크림브리젤라', '브루키 샌드' 등 특화 디저트 메뉴 3종을 맛볼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팡팡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월인 '해피월'에서 게임을 하고 적립해 향후 디저트 메뉴 무료 쿠폰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