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프랑스 토탈리빙 ‘마틴싯봉리빙’ 공식 입점
일간스포츠

입력 2018.06.05 11:47


종합쇼핑몰 G9(지구)는 프랑스 토탈리빙 브랜드 ‘마틴싯봉리빙’이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마틴싯봉리빙’은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마틴싯봉의 감성브랜드이자, 패션과 리빙을 접목시킨 유명 토털인테리어 브랜드이다.

티팟, 플레이트 등 테이블웨어는 물론, 쿠션커버나 앞치마 등 패브릭제품도 두루 선보이고 있다.
 
G9는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마틴싯봉리빙’의 전 제품 구매 시 무제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기세트인 ‘쥬뗌므 2인 홈세트(13p)’를 할인가 12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접시, 대접, 머그 등 폭넓은 제품구성으로 신혼부부 등 소형가구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제품이다. ‘오르 솔리드 커피잔(1P)’과 ‘마틴싯봉리빙 티팟’도 각각 할인된 가격 2만 5,200원과 3만 2,000원에 판매한다. 모두 최상의 화이트 도자재 및 장인의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제작돼 품격을 더했다.
 
귀여운 패턴과 리본 디테일이 멋스러운 ‘원피스 앞치마’와 ‘깅엄체크 앞치마 주방장갑 키친세트’,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테이블러너’와 같은 패브릭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에코백과 미키마우스 쿠션커버를 비롯,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여러 홈 인테리어 제품을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9에서 ‘마틴싯봉리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