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8.06.18 11:00


삼성전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거실·안방·자녀방 등에 무풍에어컨을 최대 3대까지 연결 가능한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는 고성능 실외기 1대 설치만으로도 스탠드형 에어컨 1대와  벽걸이형 에어컨 2대까지 총 3대의 무풍에어컨을 연결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는 홈멀티용 실외기 1대에 스탠딩 에어컨 1대와 벽걸이 1대까지 최대 2대까지 연결이 가능했다. 일반적으로 실외기 1대를 추가 설치할 때 앵글·배수펌프 등 최대 30만원까지 드는 추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벽걸이형 무풍에어컨 2대로 구성된 ‘무풍에어컨 벽걸이 멀티’도 함께 출시한다.
기존에는 벽걸이형 에어컨만 2대를 추가 설치할 경우 총 2대의 실외기를 추가로 설치해야 했지만, 이 제품은 실외기 1대로 벽걸이형 2대를 연결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무풍 멀티 패키지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치 전문인력이 가정에 사전 방문해 아파트 구조, 베란다 확장 여부, 배관 위치, 차단기 용량 등 주거 환경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설치 가능 여부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사전 설치가능 진단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tb.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