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링턴, 핼러윈 이벤트 ‘네이키드 그라우스&스노우 레퍼드’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8.10.24 16:25


에드링턴코리아가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와 울트라 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 레퍼드’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고객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믹솔로지 체험 그리고 맞춤형 파티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네이키드 그라우스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호텔에서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인 리카와 함께 핑거푸드 3종과 핼러윈 리조또, 퀘사디아 등을 만드는 쿠킹클래스를 연다.

또한 믹솔로지스트에게서 네이키드 그라우스를 베이스로 하는 칵테일을 만드는 법을 배워 세 종류의 칵테일을 함께 만들고 핑거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네이키드 그라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청 할 수 있다.

핼러윈데이 파티도 진행된다. 80-90년대의 복고풍 음악부터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핼러윈 라이브 디제이 파티’가 오는 26일 명동 에이퍼스트 호텔에서 26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

이어 27일에는 건대 디자이너스 호텔의 ‘네이키드 핼러윈 파티’에서는 네이키드 그라우스 베이스의 칵테일과 세트 메뉴가 판매될 예정이다. 입장은 무료다. 행사 당일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참석하는 고객들은 한잔의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울트라 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 레퍼드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핼러윈 파티를 연다. 재즈 공연부터 저글링 퍼포먼스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당일 파티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이용권 등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 행사가 26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바에서 저녁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날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한국적인 느낌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핼러윈 파티: 숨겨진 마을’이, 30일에는 소공동 롯데호텔 본관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데이 오브 더 데드’ 컨셉트로 핼러윈 파티가 개최된다. 롯데호텔 파티에서는 최현우의 마술 공연을 비롯해 스노우 레퍼드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과 핼러윈 스페셜 뷔페가 제공 될 예정이다.

에드링턴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도 핼러윈 데이를 즐기는 문화가 정착하면서 브랜드 타깃에 맞는 차별화된 컨셉트로 체험 및 파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핼러윈데이 같은 이색 문화는 이제 주류업계 마케팅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앞으로도 이러한 문화 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