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수익투자 상가로 인기리에 신규상가분양 중인 ‘화정 브릿지타워’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12 15:56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000번지에 위치한‘화정 브릿지타워’는 2020년 3월 준공 입주 예정으로 현장 바로 옆 건영캐스빌 1층에 분양홍보관을 마련하여 신규분양중이라고 금일 공시하였다.
 
또한 분양관계자는 ‘화정 브릿지타워’가 고양시 화정 역세권 중심상업지구내에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와 투자수익 높은 근린상가로 주목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인기가 높아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빠른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역과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상업시설이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데, 역 주변의 풍부한 배후수요 영향으로 비(非)역세권 물량보다 임대료와 보증금이 높게 형성되기 때문이다.
 
화정역 부근은 이미 90년대 중반부터 상권이 잘 형성된 곳으로 고양시를 통과하는 경의선 중앙선 3호선 등의 전철 노선 중 특히 3호선 화정역 일일 이용객 숫자가 하루 4만 여명을 넘을 정도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실제로 화정역 로데오 상권은 고양시 덕양구 전체에서 가장 큰 상권이어서, 원당, 화정, 능곡, 행신동 등에서 화정역으로 오지 않는 버스가 없을 정도로 연결노선도 많다. 또한, 타 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세이브 존, 이마트, 롯데마트가 입점해 있어 쇼핑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다
한편 화정역 로데오거리 상권은 오래전부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입점을 우선적으로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미 많은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는 가운데 타 지역에 비해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어 공실률도 거의 없는 상태이며 차후 안정적인 수익과 환금성도 높은 지역으로 소액투자 하기에 적합하다.
 
‘화정 브릿지타워’는 이곳 로데오거리 마지막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1,352.60㎡ 연면적 13,343.27㎡으로 건축규모는 지하4층~지상11층 121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보였던 곳이라 공급 계약일 첫날 일부 층은 높은 경쟁률로 이미 분양 마감 되었으며, 현재는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