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신입사원 공채 진행…내달 7일까지 서류접수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13 17:50


아프리카TV는 '2019년 아프리카TV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 플랫폼·콘텐트·e스포츠·O2O 등의 분야를 강화해 뉴미디어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플랫폼 영향력을 확대해나가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운영, CS, 콘텐트 기획, 개발, 플랫폼 기획, 영업 등 6개 직군 16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으로는 야간 콘텐트 운영, 방송 모니터링, 방송 시스템 기술 기획, 고객상담 및 지원, BJ 육성 및 콘텐트 기획, e스포츠 기획 및 운영, 게임 BJ 육성 및 콘텐트 기획, 웹 서비스 개발, AOS/IOS 모바일 앱 개발, 프릭샷 및 플레이어 개발/VOD 시스템 개발, 모니터링 및 기술지원, 네트워크 설계 및 운영, 플랫폼 및 서비스 기획, 서비스 QA, 콘텐트 광고 기획 및 영업 등이다.

서류 접수는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의 아프리카TV 서비스 및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19일부터 3주 동안 대학교 6곳, 고등학교 2곳 총 8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마련된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아프리카TV HR 방송국 사이트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 지원자와 직무 별 실무자가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Q&A 시간도 마련될 계획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