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콘텐트 어워드' 접수 내달 2일 마감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20 18:4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일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애쉬’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오버워치 콘텐트 어워드’ 접수가 마감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의 공동 기획으로 지난 6일 시작된 온라인 콘텐트 대회다. 

지난 '블리즈컨 2018'에서 호평 속 공개 후 현재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 애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오버워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총 상금 450만원 및 600만원 상당 부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지원자는 일러스트, 만화, 편집 영상, 플레이 후기 및 팁 등 분야에 상관없이 애쉬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트를 제작 후 ‘#오버워치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검색 허용을 체크하고, 등록물을 발행하면 모든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분야에 상관없이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수상작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버의 심사를 거쳐 12월 17일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는 지원 분야에 상관없이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가장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1등에게는 우승 상금 200만원이 지급되며, 2등과 3등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10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