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스틱+액상 '릴 하이브리드' 내놔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26 15:00


KT&G가 26일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를 선보였다.

릴 하이브리드는 디바이스에 액상 카트리지를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하는 구조다. 액상을 가열해 발생한 증기가 스틱을 통과하면서 흡연이 이뤄진다.

KT&G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담배는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은 늘고, 특유의 찐 맛은 줄어든다"고 설명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전용 스틱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탑재돼 전용 스틱 이외의 기존 스틱을 삽입하면 디바이스가 작동하지 않는다.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처럼 아이코스 히츠와 릴 핏의 혼용이 어려워졌다.

전용 스틱은 삽입되는 끝부분이 'Y'자 형태의 구조로, 담배 잔여물이 빠지는 것을 원천 차단했다. 디바이스 청소도 한결 더 쉬워졌다.

릴 하이브리드는 소비자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일체형 구조다. 3회 연속 흡연이 가능하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과 '로즈 골드' 2종이다. 광택을 지니는 메탈 재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8일이다.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가입하면 '특별 할인 쿠폰'(2만7000원)을 발급받아 8만3000원에 살 수 있다.

전용 스틱인 ' MIIX'(믹스)는 풍부한 맛의 '믹스 프레쏘'와 두 가지 맛의 '믹스 믹스', 시원한 맛의 '믹스 아이스' 3종으로 구성됐다. 갑당 45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며 액상 카트리지 1개당 전용 스틱 믹스 1갑을 흡연할 수 있다.

KT&G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래그쉽 스토어 출시 시점에 맞춰 15만명에게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발급하며, 쿠폰을 발급받은 소비자들은 7만7000원에 릴 하이브리드를 살 수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해 제품에 대한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차별화한 궐련형 전자담배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도 KT&G가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