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블랙옵스4, 인기 모드 '호위' 추가
일간스포츠

입력 2018.12.05 18:21

신규 모드 호위.

신규 모드 호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에 신규 모드 '호위'가 추가됐다고 5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에 이어 PC 버전 멀티플레이 플레이리스트에 새롭게 등장한 호위는 로봇을 상대팀 진영까지 호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격과 수비가 교대로 이루어지는 가운데 공격 팀은 로봇을 호위해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켜야 하며, 반대로 수비 팀은 공격 팀의 로봇 수송을 방해하는 것이 목표다. 

공격팀에서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가 로봇의 주변에 머물러야만 로봇을 이동시킬 수 있고, 로봇이 일정 수준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복구 모드로 전환되며 이동을 멈추기 때문에 상대팀 호위 병력의 제거는 물론, 로봇을 효율적으로 지키거나 반대로 상대팀의 로봇의 이동을 지연시키기 위한 양 팀의 다양한 전략이 요구된다.

또 Seaside Sunset과 Firing Range Night 등 새로운 분위기로 단장한 맵들이 추가된다. 인기 맵인 Seaside과 Firing Range의 야간 시간대를 경험할 수 있는 전장으로서, 반 정부 시위로 봉쇄된 스페인 해안의 수려한 마을과 전투 훈련을 위해 설계된 군사 기지의 밤을 체험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멀티플레이, 좀비, 블랙아웃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