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신학기 맞이 대학생 대상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9.02.28 14:21

 


이디야커피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사 멤버십 앱인 ‘이디야멤버스’와 SNS를 통해 '새로운 시작! 핵인싸의 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최대한 많은 대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시기별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우선 올해 대학 신입생이 되는 2000년생 이디야멤버스 회원들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디야멤버스 카드가 주어진다. 3월 10일 기준의 회원 등급에 따라 VIP 등급 5만원권부터 Family  등급 5천원권까지 다양한 금액권이 멤버스 쿠폰함을 통해 지급된다.
 
SNS 상에서는 신학기 시간표 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신청의 신’을 찾는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강의 스케쥴을 포스팅 한 후 이디야커피 SNS 계정에 공지된 해시태그 문구를 넣은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디야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스마트오더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디야커피의 스마트오더는 휴대폰의 현재 위치정보를 이용해 주문 가능한 매장을 선택한 후 방문 전에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기능으로 3월 한 달 동안 스마트오더를 사용한 대학생 중 매주 200명씩 추첨하여 총 800명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대학생 외에도 1419 영타겟을 위한 에어팟(무선 이어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디야커피 음료를 인증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20대 등 젊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새학기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