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톡]삼성전자, 버블워시 탄생 11주년 보상 판매 진행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9.06.27 07:00

삼성전자, 버블워시 탄생 11주년 보상 판매 진행
 
삼성전자가 세탁기 '버블워시' 탄생 11주년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세탁기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버블워시 기술이 탑재된 23kg 대용량 드럼세탁기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세탁기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블워시는 물과 세제에 공기를 불어넣어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주며, 이 거품이 옷감 사이로 빠르게 스며들도록 해 세탁력을 극대화해 주는 삼성 독자의 특허 기술이다. 이번 보상 판매 행사는 삼성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전국의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는 버블워시 11주년 기념 SNS 사용 후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G9, '지구여행' 기획전 진행
 
쇼핑 사이트 G9(지구)가 인기 여행 상품을 총망라한 ‘지구여행’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하나투어·모두투어 등 총 16곳 여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신한·KB국민·BC카드 등 4대 카드 결제 시 최대 2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가 여행 상품을 모은 ‘핫딜 세일상품’에서는 여행과 호텔 숙박권을 살 수 있다. 방콕·세부 등 추천 해외 패키지 상품도 마련한다. 교통 패스·입장권도 할인 판매한다. 해외뿐 아니라 한국 내 여행 상품과 액티비티 할인권도 선보인다.
 
여기어때, 전 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여기어때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전 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전 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 세트는 총 30만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국내 5만여 개 숙소와 국내 4000여 개 액티비티 상품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얼리버드’와 ‘레이트버드’ 성수기 여행객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15만원씩 지급하며, 1차 지급은 내달 22일까지, 2차 지급은 내달 23일까지 예정이다. 또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원데이 핫딜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여기어때 추천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이며, 8월 31일까지 결제금의 5%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