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PC방 혜택 업그레이드
일간스포츠

입력 2019.07.24 17:19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놀이공원 컨셉트로 꾸며진 새로운 UI(유저인터페이스) ‘프투랜드 대소동’을 선보인다. 

‘프투랜드 대소동’에서 ‘상대방 점수 맞추기’, ‘상자 육성 이벤트’ 등 총 5종의 이벤트가 8월 21일까지 펼쳐지며, 이벤트 보상인 ‘프투 코인’을 수집하면 ‘셔플카드’, ‘올스타 코인’을 포함해 ‘기간제 능력치 아이템’, ‘세레모니 아이템’ 등이 다양하게 주어진다. 

신규 유저의 성장 지원을 위한 시스템도 개선된다. 

신규 유저가 레벨업 할 때마다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4레벨 달성 시 특별 보상으로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가 제공된다.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를 통해 카드 강화 및 포지션 별 최적의 하부 옵션 능력치가 들어있는 점핑카드 중 원하는 카드팩을 선택할 수 있다.

PC방 게스트 로그인을 도입하고 전용 혜택을 개편한다. 

PC방 게스트 자격으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에 참여 가능할 뿐 아니라 24레벨과 50레벨의 게스트 캐릭터를 생성, AI와 함께하는 ‘협동 모드’를 비롯해 다른 유저와의 ‘경쟁 모드’ 등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PC방 접속 유저에게는 판수 별로 ‘금고 상자’ 및 ‘PC방 코인’이 주어진다. ‘금고 상자’로 ‘셔플 카드’, ‘포일변경권’ 등의 아이템을 얻게 되며, 획득한 코인은 PC방 코인샵을 통해 '올스타 월드 위시 카드' 외에도 9월 26일까지 ‘40레벨 유즈키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등 이용 혜택이 확대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