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동정]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소재·부품·장비 중기 적극 지원”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9.09.20 07:00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소재·부품·장비 중기 적극 지원”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9일 소재·부품·장비 산업을 영위하는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을 위해 다이아몬드클럽 회원사와 ‘대기업-우리은행 상생지원’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다이아몬드클럽은 우리은행과 거래관계에 있는 대기업 모임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은행과 협력사 상생대출 협약을 통해 협력기업 대출지원과 함께 협력기업의 안정적인 공급망 유지 지원, 지원 대상 협력기업 추천 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경재 오리온 대표, 국군 후원 물품 전달
 
이경재 오리온 대표가 제71주년 국군의 날(10월 1일)을 앞두고 국군 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 1만 상자(1억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 대표는 19일 김경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과 대구 공군기지에서 국군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선물세트에는 '초코파이 정'을 비롯해 '포카칩' '태양의 맛 썬'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 등 오리온 인기 과자가 담겼다. 오리온은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국군의 날에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제공하고 있다.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신임 의장 선출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이사가 18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 주관  '2019 OCAP 소비자부문 최고책임자 협의회'(CCO협의회)에서 신임 의장으로 선출됐다. OCAP는 소비자와 기업의 바람직한 관계 형성과 소비자 문제의 효율적인 해결을 모색하기 위해 설립된 공정거래위원회 등록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국회·정부기관·기업·소비자단체·학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CCO협회는 강 신임 의장과 신임 간사를 선출해 소비자중심경영 확대를 위한 운영방안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