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동정]아디다스 코리아, 폴 파이 새 대표이사 임명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9.09.27 07:00

아디다스 코리아, 폴 파이 새 대표이사 임명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홍콩과 타이완의 대표이사 폴 파이를 아디다스 코리아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임명한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시애틀 출신인 폴 파이 신임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20년 이상 아디다스 아시아 ·태평양과 중화권에서 브랜드 매니지먼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마케팅 및 스포츠 마케팅 업무를 수행해 왔다.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아디다스 타이완의 대표이사를 맡았으며, 최근 아디다스 홍콩과 타이완을 함께 이끌었다. 아디다스는 주력 브랜드로 아디다스와 리복이 있으며 전 세계 약 5만 7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 새내기 운전자 ‘음주운전 타파 캠페인’ 참석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가 25일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 건전음주 정착을 위한 '새내기 운전자 대상 음주운전 타파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고 대표는 오비맥주 임직원, 도로교통공단 관계자 등과 함께 새내기 운전자로부터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을 받았다.

운전면허 신규취득자들은 음주운전 근절을 다짐하는 서약 카드에 직접 이름을 적으며 건전음주 실천을 약속했다.

또 음주운전 사고 현황과 피해 실태, 예방법 등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포스터를 전시하고, ‘달라진 도로교통법 OX 퀴즈’도 운영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김도진 IBK기업은행장, 핀테크 기업 사업화 지원 나서
 
김도진 IBK기업은행장이 핀테크 기업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사업화를 돕는 지원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김 행장은 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IBK 퍼스트랩’ 출범식에서 “퍼스트랩 참여 기업에 최적의 금융 지원과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며 “혁신을 지원하는 일을 넘어 혁신의 주체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퍼스트랩은 핀테크기업의 혁신금융 서비스 개발을 돕기 위해 핀테크 기술과 아이디어를 실제 은행 서비스에 도입할 수 있는지 검증하고 사업화를 돕는 조직이다.

IBK기업은행은 퍼스트랩 참여기업에 사무공간과 서비스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며 상담과 해외진출 지원, 금융지원 등 혜택도 지원한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