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 게임즈, 지스타서 '이브 온라인' 한글 버전 첫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9.11.05 18:09


펄어비스의 자회사인 CCP 게임즈는 오는 14일 '지스타 2019'에서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슬란드 게임사인 CCP 게임즈이 개발한 이브 온라인은 끝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용자는 이브 온라인의 높은 자유도로 행성을 개발하거나 우주 함대 간의 전쟁을 벌이는 등 다채로운 스토리와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단일 서버로 미국, 독일, 러시아, 일본 등 이용자와의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CCP 게임즈는 이브 온라인 한글화 작업을 통해 AI 가이드 ‘아우라’, ‘캡슐리어의 탄생' 소개 영상, 함선 피팅 시스템, 기술 훈련 등 게임 필수 요소에 대한 국내 이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CCP 게임즈는 지스타 기간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부스 내 마련된 PC를 통해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직접 체험하고, 2대 2 대전,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 게임, PvE 중심의 인스턴트 던전 콘텐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은 한글화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힐마 패터슨 CCP 게임즈 대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9’에 키노트 강연자로 나선다. 

힐마 대표는 이번 키노트 세션에서 ‘이브 온라인,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가상세계'를 주제로 이브 온라인의 케이스스터디를 통해 이브 세계의 특별함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