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PBA-LPBA 챔피언십', SK 5G ACT 베스트 에버리지상 신설
일간스포츠

입력 2019.11.22 09:30

김희선 기자
PBA 제공

PBA 제공

 
프로당구협회(PBA·총재 김영수)가 '메디힐 PBA -LPBA챔피언십'부터 'SK 5G ACT 베스트 에버리지'를 신설한다.
 
㈜ACTG(대표 이용걸)의 후원으로 새롭게 신설된 'SK 5G ACT 베스트 에버리지'는 5차전에서 한 경기 최고의 에버리지를 기록한 PBA-LPBA 선수에게 제공하는 특별상이다. 서바이벌, 세트제와 관계 없이 누적이 아닌 단일 경기 베스트 에버리지를 기록한 PBA 선수에게는 상금400만원이, LPBA선수에게는 200만원이 제공된다.
 
21일 개막해 25일까지 5일간 의정부에 위치한 '아일랜드캐슬'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선 PBA 4차전부터 신설된 특별상인 'TS샴푸 퍼펙트 큐'도 함께 진행된다. 총 2개의 특별상이 운영되는 '메디힐 PBA-LPBA챔피언십'은 SBS스포츠와 빌리어즈TV를 통해 매일 주요경기가 생중계된다. 또한 본 대회의 전경기는 PBA홈페이지 (www.pbatour.org)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된다.
 
이번 '메디힐 PBA-LPBA챔피언십' 대망의 결승전은 LPBA가 24일 저녁 7시, PBA는 25일 저녁 9시에 아일랜드캐슬에서 각각 개최된다. 
 
김희선 기자 kim.heeseo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