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렌비, ‘아이어워즈 코리아’ 5관왕 올라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13 15:42

권오용 기자
모렌비가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9'에서 받은 상들.

모렌비가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9'에서 받은 상들.

종합 쇼핑몰 제작사 모렌비가 올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속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5관왕에 올랐다.
 
아이어워즈코리아는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등 IT를 대표하는 5개 분야를 총괄하는 IT분야 국내 최대의 종합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한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모렌비는 이 행사에서 '오야니' 사이트로 패션 쇼핑몰 분야 대상을, '뉴에라' 사이트로 패션/스포츠 분야와 브랜드 쇼핑몰에서 최우수상을, '블루레오' 사이트로 전문 쇼핑몰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코빅스' 사이트로 바이오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총 5관왕에 올랐다.
 
이수진 모렌비 대표는 "모렌비는 1인 창업자 및 2~3명 수준의 소상공인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커버해왔고 또 바이오, 패션,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를 선도하는 쇼핑몰 제작에 앞장서왔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실력을 갖춘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