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5일 kt와 홈경기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24 16:52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구단주 홍봉철)가 크리스마스 홈 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자랜드는 25일 오후 3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홈 경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 앞서 전자랜드는 가족 단위 팬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했다. 이대헌과 함께 클럽하우스웨이트장락커룸-구단 버스를 견학 하는 구장 투어가 포함된 이 패키지는 2시간 만에 매진됐다. 패키지에는 선수들이 직접 작성한 편지와 외식 상품권, 아이들을 위한 간식 보따리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경기 후에는 강상재가 산타 복장을 하고 팬들과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이 예정되어 있으며, 포토타임 참가를 위해서는 수익금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럭키박스(2000원)를 구매해야 한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정영삼 산타와 함께하는 목청을 높여라!, 협찬사 슈팅, 메인 스폰서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크리스마스에 홈 구장을 찾아주신 팬들에게 140만원 상당의 나은병원 건강검진권, 닥터에스리 화장품, 삼육두유, 고려은단 비타민C 드링크, 빙그레 닥터캡슐, 연극 보잉보잉 티켓, 커피스미스 교환권, 광천김, 스웨거 왁스 등 약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배포할 예정이다.

김희선 기자 kim.heeseo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