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농구가무 시즌3 '청주야! 노라조!'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1.03 11:32

KB스타즈 제공

KB스타즈 제공

 
청주 KB스타즈(구단주 허인)가 '농구가무(歌舞) 시즌3'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호흡한다. 
 
KB스타즈는 오는 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농구가무(歌舞)시즌3'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구가무'는 여자농구 최다관중을 자랑하는 KB스타즈가 여자농구특별시 '청주' 홈 팬들의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2019년 시즌1및 시즌2 '우승잔치'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KB스타즈는 이날 경기종료 후 코트에 무대를 설치해 팬과 선수단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축제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는 대한민국대표 2인조 음악 그룹 '노라조', 청주 출신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7인조 아이돌 댄스 그룹 '해시태그'의 공연 및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 콘테스트, 응원단장과 치어팀이 선보이는 샤우팅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KB스타즈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KB스타즈는 ▲ 어린이 팬들을 위해 경기장 내부에 설치한 점핑파크 ▲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 ▲ 시즌 테마 이벤트 스피드매치 등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으며, '농구가무'도 구단의 특화 이벤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4시즌째를 맞이하는 KB스타즈의 사회공헌사업 '리바운드투게더'는 현재 약 17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최용재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