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 맞이 할인부터 설 선물 기획전까지
일간스포츠

입력 2020.01.15 17:12

권지예 기자
삼성카드 설맞이 이벤트

삼성카드 설맞이 이벤트

 삼성카드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이마트는 최대 40%, PK마켓과 SSG푸드마켓은 최대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우 인기 선물세트 및 정관장 인기품목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 포함)에서도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6일부터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 현장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정육, 과일, 선물세트 등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편의점에서 편의점별로 준비된 20종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20%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CU는 디저트 상품 20종,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소반 20종 및 딸기 관련 상품 20종, 이마트24는 설 선물세트 20종, 미니스톱은 햄버거 20종에 대해 할인해준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