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손 소독제 3+1 프로모션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1.29 09:14

서지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내달 4일까지 항균 효과 99.9%의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3+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내달 4일까지 항균 효과 99.9%의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3+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으로 손 소독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내달 4일까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3+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손 소독제의 판매량이 전 주 대비 약 30배 급증하며, 일부 매장의 경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며, “매장과 고객상담실을 통해 제품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긴급 추가 생산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13년 브랜드숍 최초로 첫 선을 보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은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손 소독제로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 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라즈베리와 애플망고, 페퍼민트 등 10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자연의 향을 골라 쓸 수 있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더욱 유용하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