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출시…얼리 엑세스 버전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04 18:29

권오용 기자
네오위즈가 내놓은 신작 ‘메탈유닛’.

네오위즈가 내놓은 신작 ‘메탈유닛’.

 
네오위즈는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에 PC패키지 게임 ‘메탈유닛’의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메탈유닛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노말모드, 헬모드로 나뉜 3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스토리 챕터, 50여 종의 몬스터를 비롯 스테이지 마다 존재하는 보스 몬스터, 20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5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번체)가 지원되며, 가격은 1만5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2주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가 내놓은 신작 ‘메탈유닛’.

네오위즈가 내놓은 신작 ‘메탈유닛’.

 
네오위즈는 지난 12월부터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얼리 엑세스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오는 4월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메탈유닛은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 선보일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